히어로즈 오브 마비아, 100만 다운로드 돌파

BTCC



웹3 게임 ‘히어로즈 오브 마비아’가 안드로이드·iOS 앱스토어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마비아는 올해 글로벌 출시 이후 각국 앱스토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중국과 나이지리아 지역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카테고리에서 전체 1위를 기록했고 폴란드 iOS 앱스토어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선정됐다. 이밖에도 미국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25위, 싱가포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5위, 캐나다 iOS 마켓에서 3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디센터 인터뷰]컴투스홀딩스 “모든 게임은 결국 웹3로…트리플 A급 올릴 것”[도예리의 NFT 레이더] 스테픈 개발사, 웹3 게임 ‘가스 히어로‘ 출시‘사행성·투기‘ 오명 벗어라…분투하는 웹3 게임 업계[점심브리핑] 웹3 이모털게임, P2E· NFT 중단…”부정행위 만연”

히어로즈 오브 마비아의 일일 활성 이용자 수는 현재 최대 23만 4000명이다. 기축통화 역할을 할 네이티브 토큰 ‘마비아(MAVIA)’는 6일 발행된다. 바이비트와 쿠코인 등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오브 마비아 개발팀 관계자는 “히어로즈 오브 마비아의 인기는 웹3 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기존 웹2 게임 시장 대비 개선된 플랫폼과 게임 플레이로 더 많은 웹3 게임들이 게이머 관심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