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 네트워크(PI), 상장 기대감에 일주일 새 64% 급등

BTCC

파이 네트워크(PI) 가격이 최근 놀라운 상승세를 보이며 전날 대비 33% 급등해 1달러를 기록했다.

지난달 PI는 대규모 토큰 언락과 시장 불확실성, 프로젝트에 대한 신뢰도 하락 등으로 0.4달러까지 하락하며 사상 최저치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 수주간 0.6달러 선에서 횡보하다가 지난주 금요일 20%의 상승세를 보이며 돌파구를 마련했다.

이러한 급등세에 힘입어 분석가들과 시장 전문가들은 1달러에서 5달러까지 다양한 가격 전망을 내놓기 시작했다. 흥미롭게도 오늘 PI는 35%까지 상승하며 약 2개월 만에 처음으로 1달러를 돌파했다. 주간 기준으로는 64%라는 놀라운 상승률을 기록했다.

이번 급등의 배경에는 다음 주로 예정된 주요 발표에 대한 기대감이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시장에서는 바이낸스 상장 가능성에 대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또 다른 상승 요인으로는 파이 네트워크의 공동 창립자인 니콜라스 코칼리스 박사가 다음 주 토론토에서 열리는 대형 암호화폐 컨퍼런스 ‘컨센서스’에서 연설할 예정이라는 점이 꼽힌다.

PI 전문 분석가 문 제프는 뱅사(BANXA)를 포함한 여러 “미확인 기관”들이 지속적으로 파이 네트워크 토큰을 매수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다만 이러한 정보는 아직 공식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Related Posts

페페토, 프리세일 마감 후 거래소 상장 앞둬…밈코인 인프라 도전

페페토가 프리세일을 마무리하고 암호화폐 거래소에 곧 상장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개구리의 신'으로 불리는 페페토는 단순한 밈코인을 넘어 실용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대부분의 밈코인이 단기 투기와 커뮤니티 분위기에만 의존하는 것과 달리, 페페토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밈코인 카테고리의 신규 토큰들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간 토큰 이동을 원활하게 하는 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페페토는 무수수료 거래소,…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