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일가 후원 크립토 프로젝트 월드 리버티, 준비금에 트론도 추가 추진

BTCC

[사진: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 웹사이트 갈무리][사진: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 웹사이트 갈무리]

[인포진 황치규 기자]도날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가족들이 후원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인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World Liberty Financial)이 트론 토큰을 자사 트레저리(treasury, 자산)용으로 취득할 예정이라고 코인데스크가 내부 사정에 정통한 한 소식통을 인용해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이 트론 토큰을 얼마나 암호화폐 준비금에추가할지는 확실치 않지만 이같은 행보는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과 트론 설립자인 저스틴 선 간 긴밀한 관계를 강화시켜줄 것이라고 코인데스크는 전했다.

저스틴 선은 이미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 프로젝트를 자문하고 있고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이제공하는 WLFI 토큰을 단일 보유자로는 가장 많이 갖고 있다고 코인데스크는 전했다.

앞서 저스틴 선은 11월 WLFI 토큰을 3000만달러치 매입했다.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은 WLFI 토큰 판매로 9000만달러 자금을 유치했다.

△인포진 텔레그램 뉴스채널 구독하기(클릭)

Related Posts

투자귀재 피터 틸, 이더질라 지분 7.5 확보…주가 3배 급등

피터 틸(Peter Thiel) 13일 이더질라(EthZilla, 구 180라이프사이언시스)의 주가가 뉴욕증시에서 3배 이상 급등했다.블록체인 매체 코인포스트에 따르면 이더질라는 최근 미국 나스닥 상장 바이오텍 기업에서 암호화폐 재단 사업으로 전환했다.이번 주가 상승은 실리콘밸리 유명 투자자 피터 틸이 주주로 합류한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 서류에 따르면 피터 틸은 파운더스 펀드 그로스 매니지먼트…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