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출금수수료 0원 프로모션…예치금 이자율은 2.3%로

BTCC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다음달 19일까지 고객의 원화 출금 수수료를 무료화하는 ‘원화 출금 수수료 0원 프로모션’을 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 원화 예치금 이용료율도 기존 1%에서 업계 최고 수준인 2.3%로 인상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기간 중 코인원에서 원화 출금 시 발생하는 건당 1,000원의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로써 입금과 출금 수수료가 모두 0원이 된 만큼 코인원 고객은 부담 없이 원화를 예치하고 원할 때 마다 꺼내 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 원화 예치금 이용료율은 지난달 18일 공지한 연 1%에서 1.3%포인트 인상한 2.3%로 상향했다. 코인원은 예치금 이용료 지급 주기에 대한 고객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지급과 수시지급 2가지 방식을 운영 중이다. 수시지급은 거래소 중 코인원이 유일하게 제공하는 기능으로 서비스 내 ‘이자 바로 받기’를 이용하면 전날까지 합산된 예치금 이용료를 즉시 지급 받을 수 있다. 매일 예치금 이용료를 받을 경우 그만큼 원금이 늘어나기 때문에 일 복리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고객의부담 요인은 최소화하고 혜택은 최대로 돌려드리려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정책을 고민하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