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안 가도 된다’…빗썸, 거래소 앱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

BTCC

출처=빗썸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비대면 실명확인 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는 빗썸 거래소 애플리케이션(앱)과 모바일 웹에서 가상자산 거래를 위한 NH농협은행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이전까진 원화로 가상자산을 거래하려면 별도로 각 거래소와 제휴를 맺은 은행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직접 은행에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야 했다.

관련기사 빗썸, 신규 이용자 위한 ‘웰컴 미션‘ 서비스 오픈업비트·빗썸 투자자 보호 강화…사기 방지·이상거래 제보도 받는다역전 기회 찾는 빗썸, 수수료 페이백·라운지 등 과감한 행보빗썸, 던킨과 ‘금빛 코인 리워드’ 이벤트…”도넛팩 사면 비트코인 드려요”

이용자는 빗썸 서비스 내 ‘원화 계좌 연결’에 접속하면 기존 비대면 은행 계좌 개설 방식과 동일하게 계좌를 만들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 총괄은 “더욱 편리하게 가상자산을 거래할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