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 플레이, 액션 게임 ‘닌자 서바이버’ 온보딩

BTCC

출처=위메이드

위믹스 발행사 위메이드가 ‘투더문’과 블록체인 게임 ‘닌자 서바이버’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닌자 서바이버는 액션 서바이벌 게임으로 방향 컨트롤을 통해 몬스터를 공격하거나 피하는 직관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인공지능(AI) 연습모드 △몬스터 사냥 모드 △이용자 대전(PvP)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2종, LG전자 스마트TV서 서비스위메이드, ‘위퍼블릭’ 2.0 업데이트 예고위메이드, 두바이 국제금융센터와 맞손…국내 게임사 최초위믹스 플레이, 블록체인 게임 ‘크리켓플라이‘ 온보딩 계약

닌자 서바이버는 내년 1분기 위믹스 플레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위믹스 3.0 체인을 기반으로 게임 토큰과 대체불가토큰(NFT)도 발행한다.

위믹스 플레이는 북미와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게임사와 협업해 장르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게임 토큰과 NFT, 게임파이 등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