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2종, LG전자 스마트TV서 서비스

BTCC



위메이드가 자회사 위메이드플레이의 ‘애니팡 매치’와 위메이드커넥트의 ‘에브리팜’ 등 블록체인 게임 2종을 LG전자 스마트 TV 웹OS에서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용자는 LG 스마트 TV와 모니터, LG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스탠바이미’·‘스탠바이미 고’에서 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두 게임은 현재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두 게임이 LG전자의 스마트 TV·모니터 등 스크린 플랫폼인 웹OS에서 서비스 되면서 위믹스 플레이 생태계가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위메이드, ‘위퍼블릭’ 2.0 업데이트 예고위메이드, 두바이 국제금융센터와 맞손…국내 게임사 최초UAE로 뻗는 위메이드…현지 ‘위믹스 센터‘ 설립위메이드, ‘미스틱 게임즈‘ 게임 2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웹OS는 LG전자가 2014년 자사 스마트 TV에 처음 도입해 현재 전세계 2억 대 이상의 LG 스크린 기기에서 사용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서비스를 시작으로 이용자들이 LG 스크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협력을 이어간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