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기념 NFT 완판

BTCC

출처=위메이드

국내 게임사 위메이드가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만든 대체불가토큰(NFT) ‘더나이트이스커밍’이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해 개발한 게임으로 지난해 4월 한국에 출시됐다. 오는 3월에는 토크노믹스를 구현한 블록체인 버전이 글로벌 시장이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위메이드, ‘블록체인 입은’ 나이트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위메이드, KBO 라이선스 사업권 눈앞…스포츠 게임 확장 발판국세청, 위메이드에 537억 추징…4년치 위믹스 수익 조사 결과

위메이드는 지난 11일부터 이틀 동안 위믹스 3.0 기반 NFT 플랫폼 ‘나일’ 마켓플레이스에서 더나이트이스커밍 NFT를 판매했다. 모든 NFT가 판매 당일 매진됐다.

NFT 홀더(보유자)는 오는 4월부터 더나이트이스커밍 NFT를 ‘크로우’로 교환할 수 있다. 크로우는 나이트 크로우 내에서 기축통화로 사용되는 토큰이다. 더나이트이스커밍 NFT 컬렉션에 대한 정보는 나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