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주문 관리기능 강화…간편 재주문 등 신규 기능 4종 추가

BTCC



업비트가 새로운 주문 관리 기능 4종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업비트는 △간편 재주문 △미체결 주문선 △일괄취소 △스와이프해서 취소 기능 등을 도입한다. 먼저 간편 재주문은 체결되지 않은 지정가 주문을 취소하고 신규 주문을 더욱 쉽게 접수하는 기능이다. 기존에는 주문 취소 후 신규 주문 작성 시 모든 정보를 다시 입력해야 했다면, 이제는 기존 주문 내역을 수정해 간편하게 새주문을 접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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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체결 주문선은 업비트 PC 웹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트레이딩뷰 차트에서 미체결 지정가 주문선을 마우스 커서로 움직여 주문을 관리하는 기능이다. 이용자는 주문선을 위로 혹은 아래로 이동해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변경된 가격으로 신규 주문을 접수할 수 있다.

일괄취소는 등록된 여러 개의 미체결 주문을 한꺼번에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자가 하나씩 클릭해서 취소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으며 최대 300건까지 주문 취소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와이프해서 취소는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된다. 취소하고 싶은 미체결 주문을 왼쪽으로 밀면 나타나는 휴지통 아이콘을 선택해 주문을 취소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고 직관적으로 주문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업비트는 업계 선두 거래소로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용자 중심 서비스 개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히 업비트는 이용자 환경/경험(UI/UX) 향상과 더불어 하루 1000조 원 규모의 주문이 몰려도 지연 없이 거래 체결이 가능한 체결엔진 고도화 등 안정적인 투자 환경 조성에 투자하고 있다.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 관계자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고민한 결과 주문을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며 “이용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혁신을 거듭해 최고의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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