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2시간 거래중단… 긴급 서버 점검

BTCC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에서 3일 오전 시스템 장애로 약 2시간 동안 거래가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업비트는 이날 오전 6시 26분께 “시스템 모니터링 과정에서 체결 진행에 이슈가 있는 것으로 확인돼 긴급 서버 점검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전체 마켓(KRW·BTC·USDT)에서 거래와 코인 모으기 서비스가 일시 중단됐다.

관련기사 리플 거래대금 폭증…업비트서 24시간 1.9조원 거래”해외와 코인 시세차익 확인”…업비트, ‘마켓 인사이트‘ 기능 신설케이뱅·카뱅 제쳤다…가상자산 호황에 업비트·빗썸 인기 앱 등극무브먼트랩스 MOVE 토큰, 업비트·빗썸·코인원 일제히 상장

약 2시간이 지난 8시 37분부터는 일부 가상자산을 시작으로 거래가 단계적으로 재개됐다. 다만 업비트 관계자는 “재개 과정에서 불안정성이 확인되는 경우 점검을 연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