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자료사진.
[CBC뉴스]리플(XRP)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원화마켓에서 금일 새벽 3700원을 뚫었다. 4천원 가능성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현재는 3600원 이하에서 잠시 소강상태지만 시장의 흐름이 변동성이 커서 지켜봐야 한다.
리플의 흐름은 현재 나쁘지 않은 편이다. 시장의 분위기나 흐름을 예의 주시할 필요가 있다.
리플은 "기다림이 끝났습니다: 내일 RLUSD가 전 세계에 출시된다"면서 엑스를 통해 리플스테이블 코인 공식 출시 발표를 한 것이다.
모니카 롱은 "RLUSD 출시는 XRP Ledger와 기타 모든 분야에 새로운 장을 알린다. 리플 700억 달러 이상의 결제 흐름에 사용하기 위해10년 이상의 사업 경험을 결합한다.안정코인 발행에 필요한 엄격성과 규정 준수를 통한다.NYDFS정식 회사그리고 경험이 풍부한 자문 위원회 통해RLUSD는 신뢰성, 유용성 및 지원할 준비가 된 수많은 파트너와 함께 1일차부터 출시됩니다"라고 밝혔다.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업홀드(Uphold), 문페이(MoonPay), 아차스(Archax), 코인메나(CoinMENA) 등에서 17일(현지시간) 거래를 시작한다는 것이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CBC뉴스 텔레그램 가기 ▶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