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리플(XRP) 시세 3천원 앞두고 숨고르기?…5.85달러 제시하는 전문가도

BTCC

리플
리플(XRP)

[CBC뉴스]리플(XRP)이2600원에서 시소게임을 벌이고 있다.

3천원을 가기위한 숨고르기라고 할 수 있다. 고가 2698원이었지만 주말 어떤 시세를 보일지는 여전히 미지수이다.

4거래일 연속 상승커브를 그리고 있다는 점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 3거래일 하락 이후 4거래일이라면 랠리가 이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상황이다.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5위까지 올라온 상황이다. 이런 상태가 지속된다면 그 이상도 가능할 것 같다는 분석도 나왔다.

또한 시세도 여러가지가 점쳐졌다. Dark Defender라는 전문가는 5.85달러를 제시하기도 했다. 다음달에 ATH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을 밝히기도 했다.

Johnny Krypto는 "뉴욕의 최고 암호화폐 규제 당국이 국경 간 결제 기업 리플이 발행하는 새로운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승인을 앞두고 있다고 폭스 비즈니스가 보도했습니다."라고 밝혔다.

Coach, JV도 "뉴욕 최고의 암호화폐 규제 당국이 리플 RLUSD의 승인에 근접했습니다. XRP는 제 생각에 금융 시스템 일생에서 획기적인 투자가 될 것입니다! 2009년의 비트코인은 촉매제였고, XRP는 새로운 금융 시스템의 신뢰성 영역으로 가는 다리이자 관문이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IconicMaui는 "SEC가 필요 없는 $XRP를 소개합니다! 병을 터뜨릴 시간입니다!"라고 말했다. 리플의 이슈는 다양한 편이다. 주말의 이슈는 스테이블 코인 이슈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CBC뉴스 텔레그램 가기 ▶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

Related Posts

베라체인, 열흘도 안돼 3억달러 규모 자본 유출…왜?

베라체인 웹사이트 갈무리.디파이 중심 레이어1 블록체인 베라체인이 대규모 자본 유출에 직면했다.9일(현지시간) 디파이언트 보도에 따르면 베라체인은 최근 9일간 3억800만달러 규모 순유출을 기록했다.이는 두 번째로 유출이 큰 아비트럼 대비 690%에 달하는 수준이다.하루 활성 주소 수(DAU)도 큰 폭으로 감소했다. 토큰터미널(TokenTerminal)에 따르면 지난 3월 3일 6만명으로 정점을 찍었던 베라체인DAU는 현재 2만3000명으로…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