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타위크, 글로벌 웹3·AI 선도 기업 총출동 예고

BTCC

서울메타위크가 글로벌 AI 업계 리더들을 총출동시킨다. 6월 26일부터 이틀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메타콘 2025 행사에서다.

구글 딥마인드의 스테파니아 드루가가 생성형 AI 제미나이 개발 경험을 공유한다. 세일즈포스의 샐리 노루지는 기업용 AI 전략을 소개한다. 인텔 AI 리서치를 총괄하는 조 위는 대규모 언어 모델 최적화 기술을 설명한다.

깃허브의 클레어 백도 연단에 오른다. 그는 AI 코드 생성 도구 코파일럿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다. 어도비와 스냅,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기업 전문가들도 AI 적용 사례를 들려준다.

이번 행사는 기술 현황과 전략, 실행과 확장, 미래 가능성을 큰 주제로 다룬다. 산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16일까지 50% 할인된다. 스타트업과 학생, 단체 할인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메타위크, 글로벌 웹3·AI 선도 기업 총출동 예고 서울메타위크, 글로벌 웹3·AI 선도 기업 총출동 예고

Related Posts

페페토, 프리세일 마감 후 거래소 상장 앞둬…밈코인 인프라 도전

페페토가 프리세일을 마무리하고 암호화폐 거래소에 곧 상장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개구리의 신'으로 불리는 페페토는 단순한 밈코인을 넘어 실용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대부분의 밈코인이 단기 투기와 커뮤니티 분위기에만 의존하는 것과 달리, 페페토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밈코인 카테고리의 신규 토큰들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간 토큰 이동을 원활하게 하는 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페페토는 무수수료 거래소,…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