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휴면 자산 찾기 캠페인…2673억 원 규모

BTCC

출처=빗썸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휴면 자산 총 2673억 원의 주인을 찾는 ‘휴면 자산 찾기’ 캠페인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휴면 자산은 지난 10년을 기준으로 최소 1년 이상 빗썸에 접속하지 않은 회원이 보유한 가상자산이다. 빗썸의 휴면 자산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순서로 많았다. 장기간 휴면 고객 예치금은 2673억 원, 본인 소유의 BTC를 확인하지 않은 회원의 최장 휴면 기간은 3357일이다. 또 본인의 자산을 확인하지 않은 회원 한 명이 보유한 금액은 최고 35억 원에 달한다.

관련기사 빗썸, 점유율 1위 반짝 탈환에도…USDT 거래량 급증 우려빗썸, 헌혈 활성화 공로 대한적십자사 표창 수상빗썸, 투자자 보호 프로그램 강화

이용자의 휴면 자산은 빗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휴면 자산 찾기’ 링크에 접속한 뒤 인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 총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잠들어 있던 가상자산을 적극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