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빗썸
[CBC뉴스]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세무 도움 서비스 삼쩜삼과 함께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를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즌을 맞아 마련된 것으로, 환급액 조회만으로 최대 9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삼쩜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급액을 조회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인정된다. 환급액이 0원인 경우, 빗썸 생애 최초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시 4만 포인트, 웰컴 미션 완료 시 2만 원, 최초 거래 시 3만 포인트 등 총 9만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가 제공된다.
환급액이 있는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웰컴 미션 2만 원, 최초 거래 3만 포인트에 더해 1천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 쿠폰까지 최대 5만 1천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혜택인 4만 포인트 쿠폰은 이벤트 참여 다음날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되며, 최초 거래 혜택 3만 포인트 쿠폰은 6월 5일 문자메시지로 일괄 발송된다. 모든 쿠폰은 6월 8일까지 등록해야 하며, 지급된 빗썸 포인트는 원화 또는 가상자산으로 자유롭게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세무 서비스와 가상자산이 다소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삼쩜삼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환급액 규모와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돌려받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삼쩜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저작권자 © CBC뉴스 | CBC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