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임직원 100여 명, 올해 네 번째 헌혈 행사 동참

BTCC

출처=빗썸

빗썸은 임직원 100여 명이 지난 20일 올해 네 번째 헌혈 행사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빗썸은 헌혈 인구 감소와 계절별 혈액 수급 불안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22년부터 주기적으로 헌혈 행사, 헌혈증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빗썸·NHN, ‘더블에이 포커 챔피언십‘ 개최…1억 상당 비트코인 상금빗썸, 트럼프 랠리 맞아 점유율 확대 총력전…다양한 업종과 제휴빗썸, 최대 1억 상당 비트코인 쏜다…11주년 맞이 랜덤 혜택 이벤트빗썸, 3분기 매출 전년比 113%↑…영업익 흑자전환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의 협조로 서울 강남구 빗썸 본사 앞 헌혈차에서 진행됐다. 자발적으로 신청한 임직원 100여 명이 헌혈증과 헌혈증 기부에 동참했다.

김영진 빗썸 경영지원총괄 부사장은 “임직원의 작은 실천이 더 큰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