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빗썸
[InfoZzin]빗썸이 롯데카드와 협력해 '카드값 반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월 카드 이용금액의 절반을 최대 100만 원 한도 내에서 환급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롯데카드의 '디지로카' 앱을 통해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반띵 도전' 버튼을 눌러 신청할 수 있다.
신규로 빗썸에 가입한 고객은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최대 100만 원까지 지난달 카드 이용대금의 절반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만약 낙첨되더라도 1만 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존 빗썸 회원은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될 경우, 전월 카드 이용금액의 50%를 최대 100만 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낙첨 시에는 디지로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띵코인'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신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디지로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쿠폰번호를 빗썸 앱 내 '이벤트 쿠폰' 메뉴에 등록하면 3만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웰컴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단, 카드값 환급 혜택은 1인당 1회 제공되며, 해당 혜택을 받은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의 다른 신규 회원 대상 제휴 프로모션에 중복 참여가 제한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일상에서 유용한 카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가상자산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생활과 투자의 경계를 연결하는 다양한 제휴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