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농협銀과 실명 확인 입출금 제휴 6개월 연장

BTCC





빗썸이 25일 NH농협은행과의 실명 확인 입출금 제휴를 6개월 연장했다고 밝혔다. 빗썸은 이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으로의 변경 준비를 보다 철저히 진행할 방침이다.

빗썸은 그동안 금융 당국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실명 확인 입출금 계좌 제휴 은행 변경 신고를 준비했다. 하지만 당국이 국민은행으로의 변경 신고 수리 여부를 이용자 보호 조치 계획 등 보완 서류를 받은 뒤 결정하겠다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 이에 빗썸은 기존 농협은행과의 계약을 6개월 연장하고 당국 가이드라인에 따라 변경 보완 서류를 제출해 검토를 받을 예정이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감독 당국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이용자 보호 조치를 철저히 준비하겠다”며 “제휴 은행 변경 신고는 당국 가이드라인에 따라 보완해나갈 예정이며 수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