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빗썸
[CBC뉴스]빗썸(대표이사이재원)이 오는 3월24일0시까지KB국민은행원화입출금계좌연결사전등록을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사전등록은빗썸원화입출금서비스를KB국민은행으로전환하기에앞서고객들의원활한계좌변경을지원하는절차다.빗썸사전등록페이지에서KB국민은행계좌를연결하면된다.사전등록완료고객은제휴은행전환이후에도빗썸의모든서비스를이용할수있다.
사전등록을거절하거나진행하지않은고객의원화자산은안전하게관리된다.사전등록을거절한경우기존NH농협은행계좌로환급되며,사전등록미응답고객의자산은3월24일이후KB국민은행으로이관되어보관된다.
이경우,고객이환급을요청하면지정한은행계좌로해당금액을수령할수있다.다만,사전등록기간이종료된후에는KB국민은행계좌연결이되어야만빗썸서비스를정상적으로사용할수있다.
사전등록을기념해고객참여특별이벤트도진행된다. 3월23일까지사전등록과이벤트신청을완료한고객을대상으로,신청시기에따라가중치를적용해총100억원의리워드를차등지급하는이벤트다.
이벤트리워드는3월31일원화로일괄지급되며,지급된원화는4월30일까지빗썸에서가상자산거래에사용할수있다.
빗썸관계자는 “원화입출금은행전환과정에서고객불편을최소화하고안전하게전환이이뤄질수있도록철저히준비하고있다.모든고객이새로운환경에서불편없이빗썸서비스를이용할수있도록최선을다할것”이라며“사전등록과함께준비한혜택도놓치지않으시길바란다"고덧붙였다.
★ 나와 스타의 연대기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기 ▶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