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밀크파트너스]
[인포진 황치규 기자]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하는 밀크파트너스는 아비트럼(Arbitrum)’으로 블록체인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하고 생태계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밀크는 아비트럼로 옮긴 이후 글로벌 웹3 슈퍼앱 갤럭시(Galxe), 아비트럼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 카멜롯(Camelot) 등과 헙력하며 신규 가입자를 확대했다. 글로벌 디앱 순위를 집계하는 댑레이터(DappRadar)에 따르면, 밀크는 아비트럼 소셜 디앱 부문에서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밀크는 주요 파트너사들과 협력도 활발하게 추진 중이다. 편의점 CU와는 아이스크림 구매 시 골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6월 한달 간 진행할 예정이고, 오는 8월에는 SK플래닛 OK캐쉬백 앱에서 밀크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1매)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신규 캠페인도 전개할 계획이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기술적 마이그레이션을 넘어, 글로벌 이용자 확보 및 커뮤니티 성장 등 유의미한 성과를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내 밀크의 가능성을 재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웹3 유저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실생활 기반 사용성을 강화하며 블록체인 대중화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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