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후드는 칼시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예측 시장 허브를 출시합니다. 이 허브는 처음에는 NCAA 농구 토너먼트에 대한 베팅을 제공하지만 초기 성공 후 확장될 수 있습니다.
두 회사는 트럼프 행정부 하에서 규제의 여지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제공은 로빈후드를 폴리마켓과 직접 경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로빈후드, 새 예측 시장 허브
미국에서 가장 큰 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로빈후드는 최근 규제 친화적인 변화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게리 겐슬러 하에서 SEC는 회사가 큰 벌금을 지불하도록 명령했지만, 그 다음 달에 조사와 처벌을 중단했습니다.
그 이후로 로빈후드 크립토는 예측 시장 허브와 같은 몇 가지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탐색하고 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 따르면, 로빈후드의 예측 시장 허브는 사용자가 다양한 이벤트의 결과에 대해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미국 선거 직전에, 회사는 결과에 대한 예측 베팅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칼시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로빈후드는 이러한 서비스를 확장하여 미국 대학 농구 토너먼트로 시작합니다:
스폰서 스폰서
“팀은 선택 일요일 이후 모든 마치 매드니스 경기를 나열하기 위해 새벽 4시 20분까지 일했습니다. 로빈후드 엔지니어링 팀은 원활한 출시를 보장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우리는 선거와 함께 했고 이제 스포츠를 위해 할 것입니다. 함께 금융과 거래의 세계를 바꿀 것입니다.” – 타렉 만수르, 칼시 CEO
칼시도 엄격한 규제 환경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작년에 CFTC는 선거 관련 예측 시장을 중단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로빈후드의 발표는 “CFTC 규제 거래소인 KalshiEX LLC”에 의해 예측 시장 허브가 운영된다고 주장합니다. 이 표현은 규제 기관과의 덜 대립적인 관계를 시사하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협력하는 것은 로빈후드를 가장 큰 예측 시장인 폴리마켓과 직접 경쟁하게 할 수 있습니다. 폴리마켓은 여전히 여러 세계 관할권에서 법적 문제에 직면하고 있지만, 미국에서의 어려움은 해결된 양상입니다.
한편, 로빈후드는 트럼프 취임 이후 약간의 실험을 해왔습니다. 트럼프가 취임한 지 일주일 후, 회사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대한 선물 거래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최근 토큰 상장은 밈코인 시장을 움직였습니다.
즉, 로빈후드는 잠재적인 경쟁에서 혁신하고 뛰어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예측 시장 허브는 로빈후드에게는 큰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기에 부담 없는 조건이기도 합니다. 최근 추정치에 따르면, 도박꾼들은 이번 봄 NCAA 토너먼트에 30억 달러 이상의 베팅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잠재적 시장의 작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회사에 상당한 수익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