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하이브 합작법인 레벨스, 모먼티카서 엔하이픈 신규 테이크 발매

BTCC

출처=레벨

두나무와 하이브 합작법인 레벨스는 디지털 컬렉티블 플랫폼 모먼티카에서 실물과 디지털 컬렉티블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테이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모먼티카는 이날 오전 10시 글로벌 팬을 위한 공식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과 협업해 엔하이픈의 모습을 담은 ‘렛츠 플레이 볼(Let’s play ball)’ 테이크를 발매한다.

관련기사 두나무앤파트너스, 멘탈 헬스케어 스타트업 ‘유쾌한프로젝트’에 투자가상자산 활황에 두나무 몸값도 2배 반등…올해 IPO 재시동 걸까두나무, 사이버 보안기업 티오리와 손잡았다…웹3 보안 인재 육성두나무, 디지털 금융 교육 ‘두니버스‘ 중학교 모집한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테이크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물리적 경험을 다채롭게 만드는 피지털(Physi-tal) 장점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가 상품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위버스 바이 팬즈 편집기 툴으로 개인 취향에 맞게 포토 테이크를 디자인할 수 있다. 배송 받은 후에는 포토 테이크 뒷면 QR 코드로 모먼티카 미공개 영상 테이크를 추가로 소장할 수 있다. 예절샷, 탑로더 꾸미기, 걸음 인증, 스마트폰 위젯 설정 등 팬덤 대표 놀이문화를 시공간적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

모먼티카 관계자는 “시공간 제약이 없는 디지털 컬렉티블 매력을 강화하는 것을 넘어 위버스 바이 팬즈와 협업으로 아티스트와 관련된 나만의 머치를 만들 수 있는 확장된 팬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모먼티카 디지털 컬렉티블로 글로벌 팬덤이 함께 향유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