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 암호화폐 규제 완화 위해 변호사 및 직원 50명 재배치

BTCC

SEC, 암호화폐 규제 완화 위해 변호사 및 직원 50명 재배치

SEC가 암호화폐 집행 부서의 규모를 줄이고 있습니다.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위원회는 암호화폐 관련 사건을 담당하는 50명 이상의 변호사와 직원들을 재배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트럼프 대통령 행정부 하에서 디지털 자산 규제에 대한 연방 접근 방식의 중요한 변화를 나타냅니다.

SEC, 암호화폐 규제 축소

이 축소는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 명령에 따라 규제 제약을 줄여 디지털 자산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움직임의 일환으로, 암호화폐 부서의 여러 변호사들이 SEC 내 다른 부서로 재배치되고 있습니다.

뉴욕 타임스 보도에 따르면, 한 고위 변호사가 집행 부서에서 전출되었습니다. 일부 내부자들은 이러한 조치를 부당한 강등으로 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SEC가 암호화폐 집행 부서를 축소하고 있습니다. 50명의 변호사와 직원으로 구성된 특별 부서의 일부가 재배치되고 있습니다,”라고 애널리스트 에릭 발추나스가 썼습니다.

직원 재배치는 SEC의 고프로파일 사건, 특히 리플에 대한 오랜 소송의 미래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스폰서 스폰서

비록 이 소송이 최근 SEC 웹사이트에서 제거되었지만, 공식적으로 기각되지는 않았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추측의 여지가 있습니다.

SEC의 대행 위원장 마크 우예다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기관의 전략을 검토하기 위해 태스크포스를 설립했습니다. 이 팀은 암호화폐 이니셔티브에 대한 강력한 지지로 알려진 헤스터 피어스 위원이 이끌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피어스는 새로운 암호화폐 태스크포스가 자산 분류를 재평가하고 특정 집행 책임을 SEC의 직접적인 감독 외부로 이동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사기 행위에 대한 엄격한 조치를 유지할 것입니다.

“SEC 규칙은 원하는 대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규칙 중 일부는 비용과 기타 준수 부담을 부과할 것이며, 위원회는 필요할 때 비준수를 추구하기 위해 집행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라고 헤더 피어스가 말했습니다.

관련 개발로, 백악관 암호화폐 차르 데이비드 색스는 상원 지도자들과 함께 새로 창설된 디지털 자산 작업 그룹의 우선순위를 설명하는 기자 회견을 열었습니다.

색스는 그룹의 주요 목표가 국가 비트코인 준비금의 설립을 탐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15개 주가 비트코인을 전략적 준비 자산으로 채택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스테이블코인 법안도 의회에 제출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SEC와 미국 정부는 산업에 대한 규제 명확성을 향해 여러 큰 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Related Posts

마이크로소프트, 암호화폐 지갑 털어가는 신종 멀웨어 경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사건 대응 팀이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심각한 위협을 가하는 새로운 원격 접근 트로이 목마(RAT)인 StilachiRAT을 발견했습니다.StilachiRAT은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로그인 자격 증명을 탈취하며 디지털 지갑에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직 널리 퍼지지는 않았지만, 그 잠재적 영향은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걱정하게 합니다.스틸라치RAT, 암호화폐 투자자 위협?StilachiRAT은 단순한 악성 소프트웨어가…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