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 솔라나 관련 ETF 5개 무더기 승인 결정 연기

BTCC

SEC, 솔라나 관련 ETF 5개 무더기 승인 결정 연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솔라나(SOL)와 관련된 투자 상품에 대한 규제 검토 과정을 연장하며, 솔라나 상장지수펀드(ETF) 5개에 대한 결정을 다시 한 번 연기했습니다.

이번 연기는 카나리 솔라나 트러스트, 21Shares 코어 솔라나 ETF, 비트와이즈 솔라나 ETF, 반에크 솔라나 ETF, 피델리티 솔라나 펀드에 영향을 미칩니다.

SEC, 솔라나 ETF 결정 왜 지연?

SEC의 21Shares, 카나리 캐피탈, 반에크, 비트와이즈 제출서류에 대한 결정은 원래 4월 4일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3월 11일, 규제 기관은 검토 기간을 연장하여 5월 19일까지 제안 승인 또는 거부 여부를 결정하거나 규칙 변경 승인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추가 절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5월 19일, SEC는 최종 결정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대신, 규제 기관은 판결 전에 모든 신청서에 대한 공공 의견을 구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절차 개시는 위원회가 관련된 문제에 대해 결론을 내렸음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오히려 위원회는 제안된 규칙 변경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도록 관심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장려합니다.”라고 SEC는 언급했습니다.

스폰서 스폰서

네 개의 제출서류 외에도, SEC는 피델리티 솔라나 펀드의 마감일도 연기했습니다. 이 제안은 4월 9일에 공공 의견을 위해 발표되었습니다. 원래 5월 24일까지 결정이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EC는 신청서를 고려할 시간을 더 주기 위해 평가 기간을 7월 8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원회는 제안된 규칙 변경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더 긴 기간을 지정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합니다. 이는 제안된 규칙 변경과 그에 따른 문제를 충분히 고려할 시간을 갖기 위함입니다.”라고 성명서는 읽혔습니다.

이는 ETF 신청서에 대한 일련의 지연 중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 이전에 SEC는 그레이스케일의 유사한 제안에 대한 결정을 연기했습니다. 이는 솔라나 중심의 ETF를 출시하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여러 XRP (XRP), 라이트코인 (LTC), 도지코인 (DOGE) ETF 신청서도 유사한 운명을 맞았습니다. 이러한 연기 패턴은 새로운 친암호화폐 정부에도 불구하고 알트코인 기반 금융 상품에 대한 SEC의 신중한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이 지연은 폴리마켓의 승인 확률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7월 31일까지 솔라나 ETF가 승인될 가능성은 예측 플랫폼에서 16%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12월까지 승인 가능성이 85%로 낙관적입니다.

Solana Price Performance

한편, 솔라나의 가격은 이러한 발전에 무관심했습니다. 알트코인은 지난 하루 동안 2.7% 상승했습니다. 작성 시점에서 SOL의 거래 가격은 169달러였습니다.

Related Posts

마이크로소프트, 암호화폐 지갑 털어가는 신종 멀웨어 경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사건 대응 팀이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심각한 위협을 가하는 새로운 원격 접근 트로이 목마(RAT)인 StilachiRAT을 발견했습니다.StilachiRAT은 시스템 정보를 수집하고 로그인 자격 증명을 탈취하며 디지털 지갑에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직 널리 퍼지지는 않았지만, 그 잠재적 영향은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걱정하게 합니다.스틸라치RAT, 암호화폐 투자자 위협?StilachiRAT은 단순한 악성 소프트웨어가…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