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T 스포츠, TOKEN2049 참가…트라이얼 티켓·토큰 소각 등 생태계 개편

BTCC

웹3 스포츠 경쟁 플랫폼 MTT 스포츠가 2025년 두바이에서 열리는 TOKEN2049의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해 플랫폼의 혁신적인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MTT 스포츠는 이번 행사에서 기존의 무료 토큰 인센티브 모델을 폐지하고 ‘트라이얼 티켓’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는 실제 플랫폼 활동과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보다 지속 가능한 생태계 구축을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MTT 스포츠 관계자는 “진정한 참여자들에게 가치 있는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트라이얼 티켓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MTT 스포츠는 총 발행량의 약 50%에 해당하는 10억 MTT 토큰을 소각하는 대규모 디플레이션 정책을 실시한다. 이는 토큰 가치 안정화와 장기 투자자들의 신뢰도 제고를 위한 조치다.

또한 사용자들이 직접 클럽을 만들고 토너먼트를 개최할 수 있는 클럽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시스템을 통해 커뮤니티 멤버들은 다양한 형태의 경기를 주최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복수 통화 정산도 가능하다.

MTT 스포츠는 텍사스 홀덤 기반의 웹3 경쟁 플랫폼으로,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상위 27명의 선수들에게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토너먼트를 운영하고 있다. MTT 토큰은 대회 참가와 티켓 거래, 스테이킹 등에 활용된다.

Related Posts

페페토, 프리세일 마감 후 거래소 상장 앞둬…밈코인 인프라 도전

페페토가 프리세일을 마무리하고 암호화폐 거래소에 곧 상장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개구리의 신'으로 불리는 페페토는 단순한 밈코인을 넘어 실용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대부분의 밈코인이 단기 투기와 커뮤니티 분위기에만 의존하는 것과 달리, 페페토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밈코인 카테고리의 신규 토큰들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간 토큰 이동을 원활하게 하는 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페페토는 무수수료 거래소,…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