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크립토랩, 중기중앙회 표창…“중소기업 디지털 도약 지원”

BTCC

사진 제공=INF크립토랩.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기업 INF크립토랩(INFCL)은 25일 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창의적 경영 전략과 중소기업 위상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INFCL은 블록체인사업협동조합 일원으로 활동하며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블록체인 기술 도입을 지원해왔다. 또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한 지식재산권(IP) 수출을 통해 국내 블록체인 기업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웹3 컨설팅 INFCL, 한국무역협회 회원사 합류…글로벌 진출 발판 마련INFCL·해피블록 맞손…기관용 디지털 자산 상품 개발구글클라우드, INFCL과 맞손…국내 웹3 스타트업 육성한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 개발 수요가 늘면서 고성능 그래픽처리장치(GPU) 확보가 어려워진 가운데, 글로벌 데이터센터와 연결해 GPU 클라우드 무산 사용(그랜트)을 제공했다.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연구개발 환경 개선에 나섰다.

아울러 증권사와 회계법인 출신 전문 인력을 통해 상장사 및 전문투자사의 가상자산 법인계좌 개설을 지원하고 있다. 기업 대상 영업 인프라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오태완 INFCL 대표는 “경기 침체와 복잡한 규제 속에서도 디지털 전환을 모색하는 중소기업들이 세계 시장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며 “글로벌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소기업의 성장 기반을 넓히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