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셰어스, 수이와 맞손…글로벌 기관 대상 암호화폐 프로젝트 확대

BTCC

세계적 암호화폐 상장지수상품 제공사 21셰어스가 수이와 글로벌 생태계 확장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두 회사는 공동 상품 개발과 연구 보고서 발간 등 다양한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21셰어스는 최근 미국 시장 진출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수이에 대한 기관투자자 신뢰도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수이의 뛰어난 속도와 처리량을 활용해 실물자산 토큰화와 스테이블코인, 디파이 서비스 등 기관 대상 프로젝트를 확대할 계획이다.

던컨 모이어 21셰어스 대표는 수이를 블록체인 산업에서 가장 유망한 프로젝트로 평가했다. 페데리코 브로케이트 미국 사업 총괄은 수이가 탁월한 기술력과 활성화된 생태계를 바탕으로 암호화폐 산업의 중심축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수이는 메타 출신 엔지니어들이 설계한 고성능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초당 수천 건의 병렬 거래 처리와 1초 미만의 완결성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게이밍 콘솔 '수이플레이0X1'을 출시하고 가스비가 필요 없는 zkLogin 기능을 도입해 일반 사용자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Related Posts

페페토, 프리세일 마감 후 거래소 상장 앞둬…밈코인 인프라 도전

페페토가 프리세일을 마무리하고 암호화폐 거래소에 곧 상장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개구리의 신'으로 불리는 페페토는 단순한 밈코인을 넘어 실용적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대부분의 밈코인이 단기 투기와 커뮤니티 분위기에만 의존하는 것과 달리, 페페토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밈코인 카테고리의 신규 토큰들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간 토큰 이동을 원활하게 하는 인프라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페페토는 무수수료 거래소,…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