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인증, 웹3 인증 서비스 만든다

BTCC

(왼쪽부터) 김상준 한국정보인증 대표, 박도현 파이랩 테크놀로지 대표, 이성미 코드 대표./사진=코드

한국정보인증은 파이랩테크놀로지, 코드와 함께 웹3 인증 서비스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3사는 국제 표준인 트래블룰과 가상자산사업자(VASP)가 수행하는 고객신원확인(KYC) 인증에 부합하는 웹3 인증서비스를 개발하고 배포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파이랩은 멀티체인 메인넷 인프라 보유기업이다. 코드는 빗썸·코인원·코빗 합작사로 트래블룰 전문 기업이다.

관련기사 서클·SBI홀딩스, USDC 발행·웹3.0 확장 위해 日서 협력앱토스·알리바바 클라우드 맞손…”아태지역 웹3 대중화 추진”오세현 SKT 부사장 “가입자 3000만명, 웹3로 이동시킬 것”[UDC 2023]니어 프로토콜, 지스타 2023 ‘웹3 게임 트레일러‘ 개최

김상준 한국정보인증 대표는 “최종적으로 소울바운드토큰(SBT)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신원 인증과 자격 인증, 속성 인증까지 나아가 웹3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