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즘, 이더리움 리스테이킹 서비스 ‘이더파이’ 투자

BTCC

출처=하이퍼리즘

가상자산 기업금융 회사 하이퍼리즘이 이더리움(ETH) 유동성 리스테이킹 프로토콜 ‘이더파이’에 투자했다고 22일 밝혔다.

리스테이킹은 지분증명(PoS) 기반의 블록체인에 스테이킹(가상자산 예치)한 토큰을 다른 탈중앙화 프로토콜에 스테이킹 하는 행위다. 주로 보안 인프라 제공 목적으로 활용된다. PoS 블록체인의 보안은 스테이킹이 증가할수록 강화되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하이퍼리즘, 토큰 스트리밍 프로토콜 ‘슈퍼플루이드‘ 투자하이퍼리즘, 스테이트리스 롤업 기업 ‘베르사투스‘ 투자하이퍼리즘, 디파이 프로토콜 ‘록온‘ 투자

이더파이는 유동성 리스테이킹 토큰 ‘eETH’를 도입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용자는 ETH를 스테이킹 하고 받은 eETH로 다양한 탈중앙화금융(DeFi·디파이) 프로토콜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더파이의 ETH 스테이킹 이용자는 본인이 직접 개인 키를 관리한다. 에단 가오 하이퍼리즘 투자담당 이사는 “디파이 분야에서 새 기회를 모색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