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키, 노팅엄 포레스트와 파트너십 체결

BTCC

출처=플로키

플로키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구단 노팅엄 포레스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로키는 노팅엄 포레스트와 EPL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홈 경기 중 플로키 로고가 경기 시작부터 종료까지 LED 보드에 3분 동안 노출될 예정이다. 또 프리미어리그 공식 인터뷰 백드롭과 프레스 컨퍼런스 백드롭에도 로고가 배치된다. 경기 종료 결과, 교체 선수 발표 등 클럽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플로키가 언급되며 경기 프로그램과 표지에도 로고가 게재된다.

노팅엄 포레스트는 1865년 창단된 축구 클럽으로 두 번의 유럽 챔피언십 우승 경력이 있다. 플로키는 49만 명 이상이 보유한 가상자산으로 유틸리티, 자선활동, 커뮤니티,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