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닷펀 ‘자체 토큰 발행설 사실 아냐’

BTCC

펌프닷펀 홈페이지 캡쳐

펌프닷펀이 자체 토큰을 발행한다는 소문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펌프닷펀 공동 창립자 알론 코헨은 9일 엑스 계정을 통해 “펌프닷펀 팀이 직접 발표하지 않은 정보는 믿지 말라”며 자체 토큰 발행설을 부인했다. 그는 “펌프닷펀은 지난 1년 동안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집중해왔다”며 “이용자에게 적절하게 보상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한 목표지만 좋은 일에는 시간이 걸린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모든 밈코인이 미등록증권?”…펌프닷펀, 집단소송 직면

앞서 이날 오후 4시경 블록체인 매체 우블록체인은 펌프닷펀이 중앙화거래소(CEX)와 협력해 초기 이용자들에게 자체 토큰 에어드롭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토큰 발행량이 총 4억 2000만 개로 이 가운데 절반이 공개 판매될 것이라는 구체적인 추측도 제기되면서 토큰 발행설에 신빙성을 더했다. 그러나 해당 보도가 나온지 1시간 만에 코헨 공동 창립자가 이를 전면 부인하며 소문은 일단락 된 상태다.

앞서 지난 2023년에도 블록체인 매체 비인크립토를 통해 펌프닷펀의 자체 토큰 발행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펌프닷펀은 초기 이용자들이 일부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이후 추가적인 소식은 없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