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네트워크, 23일 공식 출시…오딧세이 캠페인 진행

BTCC



싱가포르·한국 합작 웹3 프로젝트 팬 네트워크가 23일 공식 출시됐다.

팬 네트워크는 비트코인(BTC) 라이트닝 네트워크 결제 속도를 향상시키고 보안을 강화해 블록체인을 실생활에서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팬 네트워크의 가장 큰 특징은 인센티브 시스템이다. 사용자들은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거나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포인트는 팬 네트워크 토큰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골드만삭스 CEO “비트코인, 달러 위협 아냐…흥미로운 투기자산”신한투자證, 웨이브릿지·파이어블록스 비트코인 현물 ETF 협업 추진[점심브리핑] 스탠다드차타드 “비트코인 20만 달러, 이더리움 1만 달러 간다” 전망비트코인, 美전략 자산화 초읽기…전세계 확보 경쟁 치열해질듯

또한 팬 네트워크는 거래 속도와 보안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문 하드웨어 노드를 도입했다. 이러한 노드는 비트코인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더 안정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이번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팬 네트워크는 온라인 이벤트 ‘오딧세이 캠페인’을 연다. 캠페인은 23일 오후 8시부터 14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용자들은 커뮤니티 미션에 참여하거나 팬 네트워크 파트너 프로젝트와 공동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스페이스에서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커뮤니티와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 얻을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특별 보상 토큰 SBT를 비롯해 팬 네트워크와 협력하는 파트너 프로젝트의 인센티브, 하드웨어 검증 노드 관련 에어드롭 등이 제공된다.

팬 네트워크 관계자는 “라이트닝 네트워크 사용자, 채굴자, 토큰 보유자가 모두 함께 번영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며 “BTC를 일상에서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