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PI) 파이도메인 경매 촉각…최소 입찰가는?

BTCC

14일 재단 측은 파이도메인 출시에 대한 내용을 밝혔다.
14일 재단 측은 파이도메인 출시에 대한 내용을 밝혔다.

[CBC뉴스]14일 파이데이를 맞이했다. 재단 측은 파이도메인 출시에 대한 내용을 밝혔다. 파이코인은 1.46달러로 크게 움직임이 없다. 파이데이 효과는 크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뒤늦게 발동이 걸릴 수 있다는 점도 간과해서는 안된다. 파이코인 측이 밝힌 파이도메인 프로젝트 성공여부는 아직 미지수라고 할 수 있다.

Pi Network는 2025년 6월 28일까지 .pi 도메인 경매를 실시한다고 밝히고 있다.파이코인은 상실이라는 사안으로 인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이런 중에 나온 파이도메인은 파이코인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사안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Pi Coin에서만 입찰할 수 있는 .pi 도메인 출시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이미 3월 14일 Pi Day에 시작되었으며, 2025년 6월 28일까지 Pi2Day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현재로서는 파이코인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할 것 같다. 경매에서 얻은 수익금은 모두 파이 생태계에 재투자된다는 것이 입장이다. 이에 대해선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파이모인 가격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주목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멘텀으로 작용할 수 있을지를 체크해야 한다는 것이다. 파이코인에 대한 각종 프로젝트와 연관성도 지켜봐야 한다.
재단 측은 " .pi 도메인은 두 가지 면에서 상당히 다릅니다. 첫째, 특히 Web3 환경 에서 작동하며 Pi Browser 및 이 기능과 통합된 타사 지갑 및 서비스와 직접 호환되거나 Chrome 및 Safari와 같은 레거시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pinet.com 확장을 통해 호환됩니다. 둘째, .pi 도메인에 대한 경매 및 입찰을 포함한 인수 프로세스는 블록체인 기술과 Pi를 지불을 위한 독점 통화로 사용하여 실행되며 Pi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투명성, 보안 및 Pi 암호화폐의 직접적인 유용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히며 파이 도메인의 장점을 알렸다. 최소 입찰가는 10pi라고 한다.

[본 기사는 투자 권유 기사가 절대 아닙니다. 해당 내용은 견해에 불과할 수 있으니 투자에 참고로 하거나 자료로 반영하시지 않기 바랍니다. 모든 투자는 각자의 판단으로 선택해서 하는 것으로 최종적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본지는 채굴이나 활동에 대해 절대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

김민철 기자

Related Posts

베라체인, 열흘도 안돼 3억달러 규모 자본 유출…왜?

베라체인 웹사이트 갈무리.디파이 중심 레이어1 블록체인 베라체인이 대규모 자본 유출에 직면했다.9일(현지시간) 디파이언트 보도에 따르면 베라체인은 최근 9일간 3억800만달러 규모 순유출을 기록했다.이는 두 번째로 유출이 큰 아비트럼 대비 690%에 달하는 수준이다.하루 활성 주소 수(DAU)도 큰 폭으로 감소했다. 토큰터미널(TokenTerminal)에 따르면 지난 3월 3일 6만명으로 정점을 찍었던 베라체인DAU는 현재 2만3000명으로…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