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켄, 호주 기관투자자 대상 가상자산 파생상품 출시

BTCC

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가상자산 거래소 크라켄이 호주에서 가상자산 파생상품을 출시한다.

4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크라켄은 기관 투자자 대상 라이선스 브로커 서비스를 도입한다. 투자자는 가상자산을 직접 보유하지 않고도 가상자산 파생상품을 거래할 수 있게 됐다. 호주의 기관 투자자는 라이선스 브로커 서비스의 다중 담보 지원으로 여러 가상자산에 접근할 수 있다.

관련기사 크라켄, 영국·호주서 기관 대상 가상자산 커스터디 서비스 출시크라켄 “유럽 내 USDT 상장폐지 계획 없어”크라켄 “SEC, 가상자산 업계 최대 방해꾼” 비판크라켄, 기관 대상 커스터디 서비스 출시…“코인베이스에 도전장”

크라켄은 이 같은 상품을 통해 기관투자자들의 수요를 잡으려는 것으로 분석된다. 조나단 밀러 크라켄 호주 총괄은 “크라켄은 호주의 기관 투자자들이 라이선스 브로커 서비스를 활용해 고급 거래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라켄의 가상자산 파생상품은 호주의 최신 규제 요건을 충족한다.

크라켄의 라이선스 브로커 서비스 신청 자격은 크라켄 프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적격 사용자는 11월 3일부터 크라켄 플랫폼에서 가상자산 파생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