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인원
[CBC뉴스]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신규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환승지원금 혜택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기념하여 3월 31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 환승지원금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인원의 환승지원금 제도는 타 거래소에서 코인원으로 옮긴 고객에게 거래 금액에 따라 연간 최소 9만 6천 원에서 최대 9억 6천만 원까지 지원금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타 거래소에서 직전 3개월 동안 평균 거래대금이 1천만 원 이상이면서, 2025년 1월 1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자는 코인원에서 월간 거래대금이 최소 500만 원 이상이어야 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코인원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이벤트 코드 등록 후, 타 거래소의 거래 내역 확인서와 회원 정보 증빙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환승지원금은 수수료 얼리버드 등 기타 수수료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수수료 혜택을 받은 경우 월간 거래대금 집계에서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이성현 공동대표는 "올해 설립 11주년을 맞아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특히 카카오뱅크와의 제휴를 통해 쉽고 간편한 가입이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코인원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