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인원
[InfoZzin]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정기 이벤트 '코인원데이'를 공식적으로 시작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매달 1일, 11일, 21일, 31일 등 '1'이 들어가는 날마다 열리는 거래 이벤트로, 이벤트 대상 종목을 10만 원 이상 거래하면 모든 참가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거래 금액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의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각 등급에 따라 상금이 균등하게 분배된다. 특히 코인원 랭킹보드를 통해 자신의 등급과 예상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첫 번째 '코인원데이' 이벤트에서는 디파이 앱(HOME)이 선택됐으며, 7월 1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거래가 진행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이벤트 코드 '2507ONEDAY1'을 등록하고, HOME을 10만 원 이상 매수 또는 매도하면 된다. 총 상금은 355,000 HOME으로, 참여자 등급에 따라 균등하게 배분된다. 혜택은 7월 3일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코인원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의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 포맷을 통해 차별화된 가상자산 거래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며, 코인원이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거래소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