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인원
[CBC뉴스]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2월5일까지 30일간 ‘에브리데이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이는 간단한 참여를 통해 가상자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고객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매일 출석체크’와 ‘친구랑 복권 긁기’ 2종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매일매일 출석체크’는 코인원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매일 코인원 앱에 접속해 출석체크 버튼을 누르면 소정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일주일 단위로 연속 출석 달성 시에는 추가 보너스 혜택도 주어진다.
‘친구랑 복권 긁기’는 고객인증을 완료한 고객이 친구 초대 시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동안 초대한 친구가 고객인증을 완료할 때마다 초대자에게는 2장, 수락자에게는 1장의 행운 복권 응모권을 각각 지급한다. 행운 복권은 꽝 없이 100% 당첨되며 응모 시마다 최소 1천부터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초대한 친구가 늘어날수록 최대 30장까지 추가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코인원은 이벤트 종료 후 2월 10일 오후 6시에 참여 혜택을 일괄 지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모은 포인트는 10%의 수수료를 차감한 후, 가상자산으로 환전되어 지급된다.
2개의 이벤트 모두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카카오뱅크 계좌 연동과 마케팅 수신동의가 완료되어야 한다는 설명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나와 스타의 연대기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기 ▶
권오성 기자
권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