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상시 이벤트 ‘목요 코인 페스타’ 진행

BTCC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5월부터 ‘목요 코인 페스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목요 코인 페스타는 코인원이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가상자산 종목을 선정해 진행하는 상시 이벤트다.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공지를 통해 이벤트 종목이 공개되며 해당 주 일요일까지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코인원, 연휴 맞이 거래 이벤트…비트코인·테더 쏜다FIU, 코인원 현장검사 착수…5대 거래소 중 마지막카뱅, 코인원과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코인원도 100만 원 미만 비트코인 출금 제한 이벤트는 ‘참여 미션’과 ‘순위 미션’ 두 가지로 구성된다. 참여 미션은 기간 내 이벤트 종목을 1회 이상 거래한 참여자 전원에게 정해진 수량의 가상자산을 균등 분할 지급한다. 순위 미션은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거래량 상위 100명을 대상으로 순위에 따라 추가 혜택을 차등 지급한다. 실시간 거래량 순위는 코인원 랭킹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벤트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반드시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코인원은 이용자 혜택 강화를 위해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인원에서 첫 거래만 해도 2만 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100% 지급하는 ‘첫 거래 이벤트’를 매달 개최하고 있다. 또한 코인원으로 거래소를 옮긴 이용자에게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9억 6000만 원의 연간 환승지원금을 주는 ‘환승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거래 이벤트에 참여해 가상자산 투자 경험을 확대하고 혜택까지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선보여 혜택이 가장 많은 거래소라는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