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신한 쏠야구 플러스 쿠폰’ 이벤트 진행

BTCC

사진 제공=코빗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신한은행과 함께 신한 쏠야구 플러스 쿠폰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야구 플러스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하는 쿠폰을 발급받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3만 원의 리워드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빗에서 첫 계좌 연동을 완료한 회원에게 5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코빗에서 10만 원 이상 거래를 완료한 회원에게는 5000원, 30만 원 이상 거래를 완료하면 추가로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코빗 신규회원의 경우 웰컴 리워드와 첫 거래 리워드까지 총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정우 코빗 최고기술책임자(CTO)·최고제품책임자(CPO)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SOL뱅크 디지털 야구 플랫폼 ‘쏠야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쏠야구 플러스’는 기존 고객 참여형 콘텐츠에 금융을 결합해 고객이 금융거래 시 혜택을 제공하는 미션 스코어 기능을 추가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빗 공식 홈페이지 및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