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주소로 VASP 찾기’ 기능 출시

BTCC



가상자산 트래블룰 솔루션사 코드(CODE)가 ‘주소로 가상자산사업자(VASP) 찾기’ 기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기능을 통해 코드 이용자는 가상자산 지갑 주소를 검색해 해당 지갑을 소유하고 있는 VASP를 알 수 있다. 가상자산을 수신하는 거래소를 잘못 선택해 송금 오류가 발생하면 코드를 통해 거래소를 재확인 하는 등의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기존의 온체인 모니터링 솔루션과 달리 100%에 가까운 정확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코드, FATF 민간 부문 협의 포럼 韓 대표로 참석빗썸·코인원·코빗 합작법인 코드, 하반기 간담회 개최코드, 정보보안 경영 시스템 ‘ISO27001‘인증 취득코드, 준법경영 시스템 ‘ISO37301’ 인증 획득

해당 기능은 코드와 연동된 회원사라면 누구나 API를 통해 연동할 수 있다. 코드는 해당 기능을 회원사에게만 제공되는 대시보드에 업데이트함으로써 회원사의 개발 리소스 투입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신규 기능은 코드의 트래블룰 솔루션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별도의 멤버십 가입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코드는 이용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의 가격 정책을 채택했다.

이성미 코드 대표는 “이번 신규 기능은 코드 회원사들이 송수신 지갑주소에 대한 확인 시 정확도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회원사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기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