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라, 웹3 콘텐츠 기업 ‘비트블루’와 파트너십

BTCC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는 웹3 콘텐츠 스타트업 ‘비트블루’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엑스플라는 이번 협업으로 비트블루가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 다져온 노하우와 오리지널 지적재산권(IP), 대체불가토큰(NFT) 기술력 등을 활용해 신규 웹3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엑스플라 생태계 내에 다양한 웹3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며 웹3 콘텐츠 허브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관련기사 컴투스홀딩스, 1분기 흑자전환…”엑스플라 블록체인 신사업 성장”엑스플라, 웹3 지갑 솔루션 ‘케플러‘ 연동엑스플라, 부동산 RWA 시장 진출…오픈메타시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엑스플라, AI 기반 NFT 플랫폼 ‘배칭.에이아이‘와 파트너십

비트블루는 버추얼 셀럽과 팬덤이 동반성장하는 플랫폼 ‘알트타운(Alt.town)’을 서비스하고 있다. 좋아하는 캐릭터에 투자하면 팬들도 기여 보상을 얻는다. 최근 베타 테스트에는 숲튽훈, 오바, 도쥬, 사공이호 등 유명 가상 캐릭터들이 참여했다. 비트블루는 NFT 솔루션 개발 경험을 비롯한 콘텐츠 블록체인 역량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

폴 킴 엑스플라 팀 리더는 “이번 협업은 콘텐츠 사업 분야 진출을 위한 디딤돌”이라며 “글로벌에 걸맞은 웹3 콘텐츠를 선보여 창작자와 팬덤 모두가 즐거운 사업 모델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주상식 비트블루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웹3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며 “엑스플라와 함께 웹3 생태계에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성장 가능성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