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주문취소 더 쉽게…실험실 통해 신규 기능 선보여

BTCC

출처=업비트

업비트는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실험실에 주문 취소 접수 기능 2종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두나무는 업비트에 실험실 기능을 탑재하고 정식 출시되지 않은 새로운 기능을 시범적으로 공개해 이용자가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비트 실험실은 업비트 ‘더보기’ 탭으로 접근 가능하고, 이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선택해 활성화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업비트 자금 편중·뱅크런 우려”…野·당국 입김에 결국 발목 [시그널]업비트,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 평가 ‘8위‘ 기록국감서 ‘업비트 독과점‘ 지적…금융위원장 “가상자산위 구성해 살펴볼 것””코인베이스·리플, 美 대선 후원금 가장 많이 냈다”…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보고서 발간

실험실에 이번에 추가된 기능은 ‘간편 주문취소’와 ‘바로 주문취소’다. 이용자가 간편하게 주문을 취소할 수 있도록 접수 절차를 대폭 완화한 점이 특징이다. 간편 주문취소는 추가 확인 과정 없이 바로 취소 접수를 할 수 있다. 별도 창 이동 없이 취소 내용을 하단 토스트 메시지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주문취소는 매수·매도 주문 창에서 직전 주문을 빠르게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자는 복잡한 확인 절차 없이 즉각적으로 취소 접수를 할 수 있어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이용자 피드백에 귀 기울인 결과 주문취소 접수 간소화 기능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 실험실에 이용자 중심 서비스를 계속 추가하고 더욱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