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밸런타인데이 맞아 신규 가입자에 플레이스테이션5 증정

BTCC

출처=두나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신규 가입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두나무는 14일 하루 동안 업비트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5(PS5) 슬림 디지털에디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해당 일자에 신규 가입만으로 자동 응모된다.

관련기사 “법인계좌 열리면 업비트 쏠림” vs “중장기 독과점 구조 해소될 것”업비트 NFT, 이중섭·김환기·이우환 작품 실물 연계 NFT로 선보인다업비트 “솔라나 1년 스테이킹 수익률 212%”‘계엄 터지니 마비‘ 업비트·빗썸, 역대 최대 금액 배상…얼마길래

당첨자 선정 방식은 가입 순서를 기준으로 100번째 단위(100번째, 200번째, 300번째 등)에 해당하는 회원이 자동 선정된다. 단, 당첨자는 고객확인 절차를 완료해야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향후에도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업비트는 최근 복주머니 이벤트와 미래세대 응원 이벤트 등 간단한 참여 조건으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