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대학생 서포터즈 업투 3기 발대식 개최

BTCC

출처=두나

두나무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는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업비트 라운지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업투’ 3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업투 3기는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했다. 지난 2기보다 인원이 늘어나 총 40으로 구성됐다. 업투 3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가상자산·투자자보호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 시행된 가상자산 이용자보호법을 널리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해 가상자산 시장 조성에 기여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업비트에서 비트코인 모으세요”…적립식 자동 투자 출시업비트·빗썸 투자자 보호 강화…사기 방지·이상거래 제보도 받는다”루나 제때 못팔아 1억 5000만 원 손해”…법원, 업비트 책임업비트, 투자대회 성료…1등 수익률 1345%

이번 업투 프로그램에는 ‘멘토-멘티 프로그램’이 새로 추가됐다. 업투 3기는 해당 프로그램으로 업비트 서비스 관련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업비트 각 사업부서 현직자가 직접 멘토로 참여해 업투 3기와 함께 업비트 기존 서비스 개선안·신규 서비스 관련 아이디어를 발굴한다.

업투 3기는 오는 11월에 예정된 ‘업비트 D 컨퍼런스(UDC)’ 등 두나무 오프라인 행사도 참석한다.

우수 활동팀·우수 활동자에게는 총 1150만 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업비트 체험형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업투 3기 활동은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 등에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