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루트컴퍼니, BNK부산은행 ‘썸 인큐베이터’ 9기 선정

BTCC

출처=업루트컴퍼니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 운영사 업루트컴퍼니가 BNK부산은행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썸 인큐베이터’ 9기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썸 인큐베이터는 지난 2019년 7월 출범한 창업기업 육성 플랫폼으로 지역 내 창업기업의 사업 구축·성장을 돕는다. BNK부산은행은 썸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선정 업체에 BNK펀드를 투자하고 BNK금융그룹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업무 협조를 지원한다. BNK부산은행은 썸 인큐베이터 참여 기업이 수료한 뒤에도 네트워크 관리, 밴처캐피털(VC) 연계를 통해 지속해서 업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업루트컴퍼니, 씨엔티테크로부터 프리A 투자 유치업루트컴퍼니, 블록체인 스타트업 AC 프로그램 우수기업 선정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