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새 사명 ‘넥써쓰’ 공개…블록체인 개발사 원유니버스에 100억 투자

BTCC



액션스퀘어가 내달 7일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사명을 ‘넥써쓰’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24일 액션스퀘어에 따르면 ‘넥써쓰’는 연결고리라는 의미로, 블록체인을 통해 세상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업 이미지(CI) 중앙의 ‘X’는 네 개의 축이 교차하는 상호 연결과 통합을 상징한다. 다양한 기술·사람·경제·세상을 연결하는 플랫폼이자 중심 역할을 한다는 의미라는 것이 액션스퀘어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액션스퀘어, 라인게임즈와 맞손…블록체인 게임 사업 속도액션스퀘어 장현국 ‘크로스 코인‘ 발행…”공급량 10억개 고정”장현국, 신규 가상자산 ‘크로스‘ 발행…액션스퀘어 블록체인 사업 첫 행보”위믹스 의혹 덜 풀렸는데…” 장현국 액션스퀘어 行에 업계 ‘갸우뚱‘

넥써쓰의 슬로건은 ‘크로스 더 월드(Cross the World)’다. 올해 초 이 회사 대표로 취임한 장현국 대표가 출범한 코인 ‘크로쓰(CROSS)’를 연상시키는 슬로건이다.

장 대표는 “넥써쓰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많은 다양한 회사·이용자·경제를 서로 연결시키는 것을 기반으로 회사를 성장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액션스퀘어는 블록체인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면서 블록체인 사업에 박차를 가했다. 공시에 따르면 액션스퀘어는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통해 원유니버스에 100억 원을 투자한다. 양사는 한국과 베트남 법인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