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라인게임즈와 맞손…블록체인 게임 사업 속도

BTCC

장현국 액션스퀘어 대표 엑스 캡쳐

장현국 전 위메이드 대표의 액션스퀘어가 블록체인 사업 첫 협력사로 국내 게임사 라인게임즈와 맞손을 잡았다.

10일 장현국 액션스퀘어 대표는 엑스를 통해 라인게임즈와 업무협약(MOU)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라인게임즈는 액션스퀘어의 블록체인 플랫폼 크로스(CROSS)에 합류한다. 장 대표는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가진 게임사”라며 “액션스퀘어와 라인게임즈는 크로스 프로토콜을 통합하고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장현국, 신규 가상자산 ‘크로스‘ 발행…액션스퀘어 블록체인 사업 첫 행보”위믹스 의혹 덜 풀렸는데…” 장현국 액션스퀘어 行에 업계 ‘갸우뚱‘장현국 위메이드 부회장, 액션스퀘어 신임 공동대표로

크로스는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장 대표의 최근 인터뷰에 따르면 액션스퀘어는 이달 말까지 스위스 추크에 블록체인 재단을 설립하고 2월 중 CROSS를 가상자산공개(ICO) 또는 가상자산거래소공개(IEO)를 통해 유통할 계획이다. 첫 번째 블록체인 게임은 오는 3월 중 출시한다. 이에 앞서 지난 7일 장 대표는 이더리움 기반 자체 토큰 CROSS의 발행을 알린 바 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