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라, 폴리곤 애그레이어에 AUSD 스테이블코인 출시

BTCC

출처=게티이미지뱅크

스테이블코인 스타트업 아고라가 폴리곤 랩스의 애그레이어에서 AUSD 스테이블코인을 출시한다.

11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폴리곤의 애그레이어는 아고라의 AUSD 스테이블코인을 기본 통화로 채택했다. 애그레이어에 연동된 체인은 추가 수수료나 브릿징 과정 없이 AUSD 스테이블코인을 거래할 수 있다. 닉 반 에크 아고라 창업자는 “AUSD를 통합해 네트워크 참여자들 간 수익이 공유되는 평등한 금융 네트워크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AUSD 스테이블코인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는 안정적인 결제 체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관련기사 폴리곤 랩스 CEO “이더리움 레이어3, 보안 훼손하고 투기꾼 유인” 비판폴리곤랩스, ZK 검증 시스템 플론키3 출시넥슨, 폴리곤과 협업 재검토…다른 블록체인으로 옮기나이탈리아 주요 은행, 폴리곤 기반 디지털 채권 발행

한편 지난 9월 폴리곤 랩스는 패브릭 크립토그래피와 협력해 애그레이어에 영지식 증명(Zero-Knowledge Proofs)을 도입한 바 있다. 보안 강화, 거래 시간·비용 단축을 통해 개발자와 거래자의 효율적인 상호작용을 도운다는 취지다.

폴리곤 랩스는 이더리움 레이어2의 크로스체인 결제 네트워크다. 폴리곤은 올해 2월 탈중앙화 서비스 애그레이어를 출시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