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넘 ‘위믹스, 게임 분야 가상자산 점유율 1위’

BTCC



위메이드의 위믹스(WEMIX)가 시그넘(Sygnum)이 발표한 암호화폐 산업 부문별 지수(Crypto Sector Indices)에서 게임 분야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넘은 스위스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자산 전문 은행이다.

시그넘에 따르면 WEMIX는 시가총액 기준으로 전세계 게임 분야 가상자산 가운데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기준 WEMIX 비중은 16%로 지난 1월 10%에 비해 6%포인트 증가했다. 더 샌드박스(SAND), 갈라(GALA) 등 해외 기반 가상자산보다 높은 수준이다.

관련기사 UAE로 뻗는 위메이드…현지 ‘위믹스 센터‘ 설립위메이드, ‘미스틱 게임즈‘ 게임 2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글로벌 행보…중동 사업 본격화코빗, 위믹스 1년 만에 재상장…”상폐 사유 해소”

시그넘은 가상자산 시장을 △레이어1 △레이어2 △탈중앙화금융(DeFi, 디파이) △웹3 △게임 △메타버스 △중앙화금융(CeFi, 씨파이) 등 7개 산업 부문으로 구분해 부문별로 자산의 비중을 분석했다. 지수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실제 사용 사례를 보여주고 상대적 시가총액을 비교, 비중 높은 자산들을 식별하게 한다는 게 시그넘의 취지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