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블록,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와 블록체인 기술 지원 협약

BTCC

김재윤(왼쪽부터) 슈퍼블록 대표와 김상민 비단 대표./사진 제공=슈퍼블

슈퍼블록은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비단과 블록체인 기술 지원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는 지난해 12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단의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비단 베타서비스는 7종의 금속 원자재 디지털 거래를 지원한다. 향후 식품 원재료, 다양한 실물 자산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다. 비단은 오는 3월 정식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비단‘ 베타 출시…내년 3월 정식 버전 공개K뷰티 시술권도 블록체인으로 거래… 슈퍼블록, 오버플렉스 마켓 베타 출시김재윤 슈퍼블록 대표 “피부과 시술권도 블록체인으로 판매…대중 겨냥한 시장 열 것”[디센터 인터뷰]슈퍼블록, 블룸버그 터미널에 매달 블록체인 보고서 제공

슈퍼블록은 레이어1(L1) 블록체인 오버프로토콜 개발사다. 지난해 12월 120개국 이상에서 글로벌 사용자 42만 명을 대상으로 에어드롭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버프로토콜 메인넷을 출시했다.

김재윤 슈퍼블록 대표는 “이번 협력으로 디지털 자산 거래소의 글로벌 표준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상품 및 탈중앙화금융(DeFi·디파이) 서비스로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Related Posts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율 연 1.3% 확정…분기마다 지급

업비트 예치금 이용료 지급 관련 공지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이용자의 원화 예치금에 연 1.3%의 이용료를 지급하기로 확정했다.19일 업비트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19일 일마감잔고부터 연 1.3%의 이용료를 적용해 3개월마다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시기는 매 분기 첫 날로부터 10일 이내다. 업비트는 “예치금 이용료는 유효한 고객확인정보가 있는 국내 거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이용료율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Load More Posts Loading...No More Posts.